전북지방조달청, 수요기관 간담회
전북지방조달청, 수요기관 간담회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8.02.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조달청(청장 임중식)은 27일 도내 주요 수요기관의 계약담당자 20여명을 초청해 ‘18년도 조달청 업무계획과 전북지역 중소기업의 지원정책을 설명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을 위한 토론회를 가졌다.

전북지방조달청은 ‘고품질의 전문적·효율적 서비스로 고객중심 조달행정 구현’의 조달정책을 설명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달사업 조기집행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와 관련, 전북지방조달청에서는 탄소제품, 혁신 기술제품의 조달시장 진입과 판로를 지원하고, 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에 대한 지원 등 창업·벤처기업의 혁신 성장을 도와 지역 일자리 창출 지원 방안을 마련해 추진키로 했다.

또한, 지속적인 간담회와 유관기관과의 협업강화로 수요기관이 필요로 하는 조달서비스를 고객맞춤형으로 추진하고, 다수공급자계약 가격분석시스템의 분석강화 및 예방적 품질관리 체계강화 등으로 가격 및 품질관리를 강화해 전문적 조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임중식 청장은 “올해에도 조달청은 지속적인 소통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중심의 조달 행정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오는 4월, 2018년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기술력 있는 제조업체가 국내 공공시장을 발판으로 세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수요기관 계약담당자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당부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