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 2년 연속 수상
고창군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 2년 연속 수상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2.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역동적인 군정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롯데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2018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가치경영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고창군은 군민의 행복한 삶과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적극적인 현장행정으로 맞춤형 복지를 구현하고, 기업의 지역 투자를 제한하는 각종 규제를 과감하게 걷어내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했다.

 또한 친환경정책을 모범적으로 추진하면서 자연생태관광도시의 성공모델을 제시해 지역의 변화와 혁신을 이끈 성과를 인정받았다.

 군은 행정구역 전체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등재된 우수한 자연생태환경을 잘 지키고 보전하면서 군민들이 이를 현명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운곡람사르습지 에코촌 조성사업과 운곡습지 생태관광 활성화 사업, 인천강기수역 습지보호지역 지정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자연생태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박우정 군수는 "미래에는 잘 보존관리 된 자연이 중요한 자산이자 고창군의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친환경·친자연 정책을 핵심으로 추진해온 만큼 앞으로도 자연과 사람이 함께 조화를 이뤄 행복한 고창군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