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 분양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 분양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8.02.2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단지설계와 혁신평면으로 전국적으로 성공적인 분양열풍을 일으켜 온 명품브랜드 골드클래스의 분양신화가 또 한 번 예고되고 있다.

전주 동산동과 만성지구, 평화동 1차에 이어 선보이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2가 458-4번지 일원에 자리한다.

모악산 조망을 자랑하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84㎡A, B, E 타입과 123㎡의 희소가치 높은 중대형 아파트로 총 398세대 규모이며, 단지 인근에 탁 트인 모악산 조망권을 확보한 것은 물론, 고덕산, 학산, 평화생태공원, 완산공원 등 도심 속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춰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도보로 통학 가능한 대정초를 비롯해 지곡초, 신성초, 평화중, 전주남중, 양지중, 완산중, 완산여고, 상산고, 전주교대 등 초·중·고부터 대학교를 아우르는 우수한 교육환경이 형성돼 있으며, 평화시립도서관이 인접해 교육 인프라도 풍부하다.

의료, 행정, 쇼핑, 문화 등 생활에 필요한 요소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생활권도 돋보인다. 전주 평화병원과 은행 등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단지 가까이에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향후 국민체육센터도 건립 예정이어서 웰빙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전주 시내·외를 잇는 광역교통망도 편리하다. 모악로, 백제대로, 장승배기로를 이용하면 전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가 마련되면 남전주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 또한 용이해질 전망이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