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2018시즌 출정식, 트레블 달성 정조준
전북현대 2018시즌 출정식, 트레블 달성 정조준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8.02.2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공 축구의 대명사,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백승권)이 2018년 시즌을 힘차게 출발한다.

22일 전북현대는 “오는 24일(토) 오후 2시 전북도청 대공연장에서 2018 시즌 시작을 알리는 출정식을 도민들과 함께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기분 좋은 2연승을 거두며 K리그1 과 ACL, FA컵 등 트레블에 도전하는 전북현대는 이날 팬들과 함께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선다.

출정식 1부에서는 선수단 출사표와 신입선수 소개, 우승기원 퍼포먼스 등이 진행되며 2부 행사에서는 신인선수들의 댄스타임과 레크리에이션, 팬 사인회, 포토타임 등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출정식은 올 시즌 영입된 아드리아노, 티아고, 홍정호, 손준호, 임선영과 송범근을 비롯한 신인선수들이 팬들과 만나는 첫 시간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북현대 주장 신형민 선수는 “기분 좋게 연승을 거두고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돼 더욱 기분이 좋다“며 ”올 시즌 3관왕 달성을 노리고 있는 만큼 팬들과 함께 힘찬 출발을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은 선착순 300명에 한해 당일 12시부터 1층 로비에서 손목밴드를 지급 받아 참여가 가능하며, 본 행사장은 오후 1시부터 입장 할 수 있다.

한편 출정식 당일에는 2018 시즌권 현장 판매도 실시되며 지정좌석제에 도입에 따라 자신의 좌석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