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서남상공회의소 김적우 회장 재추대
전북서남상공회의소 김적우 회장 재추대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8.02.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서남상공회의소(회장 김적우)는 21일 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임시의원총회를 갖고 김적우 회장을 단일후보로 추대해 만장일치로 제23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총회는 단일후보로 추대되어 김적우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제23대 회장으로 선출했으며 부회장 10인. 상임의원 11인. 전형위원회의에서 선정한 뒤 의원들의 동의를 얻어 결정했고 감사 2인은 총회에서 선출하고 사무국장은 현 정일환 사무국장이 재선임됐다.

김적우 전북서남상공회의소회장은 “지난 3년간 우여곡절도 많았었지만 회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조언을 해주신 4개 시군지역 상공인들과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서남권 4개 시·군 경제의 재 도약을 위해 4차 산업혁명 등 급격한 경제환경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산업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경제성장의 근간이 되는 노사문제. 기업간 상생과 협력 등 4개 시. 군이 건강한 경제 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서남권 정읍. 김제. 고창. 부안4개 시. 군을 미래가 더 기대되는 도시로 변화시켜 가기 위한 도전과 극복의 책무를 멈추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제23대의원(임원포함)의 임기는 오는 1일부터 2021년 2월말까지 3년이다.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제23대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적우(정읍농수산대표)

 △부회장=김진득(정읍주류대표). 김의철(부안 현대산업대표). 최종필(정읍 신정주포장대표). 김종학(고창 참바다영어영농조합법인대표). 김명환(김제 반석중공업대표). 이상영(정읍 고려종합건재상사대표). 박찬수(김제 전북농산물류쎈터대표). 서준교(정읍대우전자부품사장). 이석길(정읍세움사장). 이상복(정읍세일특수강대표)

△감사=김희광(정주농축산대표). 김희봉(세창스틸전무)

△상임의원=김민영(정읍산림조합장). 이철주(수성빌딩대표). 성준태(영신쟁기대표). 임종훈(선운산복분자흥진대표). 이남귀(크리엔사이언스공장장). 신동환(엘에스엠트론정읍공장상무). 김용성(성진종합건설대표). 정용철(고창주류대표). 유화정(화원투어대표). 고광호(샘고을상인회대표), 임은택(원광인쇄소대표)이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