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송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문품 전달
전주시 송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문품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2.14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송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성려)에서는 14일 송천2동 주민센터(동장 임익철)에 관내 독거 어르신 54명을 위한 설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마련된 것으로 정성려 위원장 등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관내 독거어르신 54명에게 왕계란 30구 54판과 양말세트 등(50만원 상당) 물품을 전달하고 위로하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정성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긴 명절 연휴동안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즐거운 설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송천2동 소외계층의 복지체감도 향상을 위해 틈새까지 꼼꼼하게 살피고 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복지 사업을 정착시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임익철 송천2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지역사회의 따뜻한 길잡이가 되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 들이 행복한 송천2동이 되도록 더 많은 노력과 실천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송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키고, 지역사회에서 발생한 복지 문제는 민간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역 내 복지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체계를 구축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