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진흥원 전문 컨설턴트 모집
경제통상진흥원 전문 컨설턴트 모집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8.02.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사회적경제기업에게 경영자문과 애로해소에 도움을 줄 ‘경영전문가’(전문 컨설턴트)를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홍용웅, 이하 경진원)에서 일괄모집 한다.

경진원은 2018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마을기업, 협동조합을 대상으로 5개사업에서 310건의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으로, 이를 함께할 29개분야의 전문가 80명 내외를 전문 컨설턴트로 선정하게 된다.

경진원은 고객 이용편의와 효율적 운영을 위해 사업별로 개별 진행되던 컨설팅사업을 통합해서 일괄 선정과 관리하고 있으며, 올해 선정되는 컨설턴트는 자문상담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현장밀착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경영진단 전문가 역할을 하게 되고, 경진원에서 시행하는 각종 사업에 자문단으로도 참여하게 된다.

전년도 경진원에서는 총 325건의 컨설팅을 진행하여 좋은 성과를 거둔바 있으며, 올해에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마을기업, 협동조합을 대상으로 경영진단, 마케팅, 품질개선, 생산기술, 세무/회계, 고객관리, 점포관리, 사업전환 등 29개 분야의 전문컨설팅을 지원한다.

컨설턴트 신청기간은 2월 20일(화)까지이며, 해당분야 전문성과 컨설팅 경력을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선정하게 된다.

컨설턴트로 참여하여 지역기업에 도움을 주거나, 전문가의 자문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소상공인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으로(063-711-2012) 문의하면 된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