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김제시의회 군·경 장병 위문품 전달
김제시·김제시의회 군·경 장병 위문품 전달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2.1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와 김제의회는 12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군·경부대와 소방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훈훈한 정 나누기에 앞장섰다.

 김제시의회를 대표해 군·경부대를 방문한 나병문 의장과 김복남 부의장은 가족과 멀리 떨어져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경 장병과 의무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했다.

 나병문 의장은 "국토방위 및 시민의 안전과 질서유지를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여러분이 있어 우리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전념할 수 있다"며 "연일 계속되는 한파의 날씨에도 맡은 바 임무를 묵묵히 수행하고 있는 여러분에게 시민들을 대신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후천 김제시장 권한대행은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군부대와 경찰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과 의경들을 격려했다.

 이날 김제시는 평소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지역안보와 민생치안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8098부대 김제대대와 김제경찰서를 찾아 노고를 격려했으며 돼지고기 등 위문품을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후천 김제시장 권한대행은 "국민의 재산과 안전을 보호하고자 경계근무에 여념이 없는 군부대와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 방범 활동에 노고가 많은 경찰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든든한 지킴이로 안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에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