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완산구 시민불편해소 현장행정 적극추진
전주시 완산구 시민불편해소 현장행정 적극추진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2.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완산구(구청장 이철수)의 한 발 빠른 현장행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완산구는 시민들의 생활현장 속으로 직접 찾아가 각종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민생현장 탐방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즐겨 찾는 관내 공원에 방문하여 공원시설물을 점검하고 주민 편익 증진을 위한 각종 사업현장을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현장행정을 펼쳤다.

완산구의 이번 현장행정은 본격적인 해빙기로 접어드는 시기에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공원시설에 대해 집중 점검하여 우려되는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취약요인을 사전에 보완하고자 실시됐다. 이를 통해 완산구는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공원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한파로 인한 피해민원 접수가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짐에 따라 공원 내 화장실 및 음수대 시설물 동파 여부 등을 중점 점검하여 시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물 유지관리를 철저히 하기로 했다.

 이후에도 완산구는 공원 내 노후 시설물 및 주민 편익을 증진을 위해 추진하는 2018년 공원 환경 개선사업 대상 4개 공원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사항을 강구하는 등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쾌적하고 안전한 도시공원 환경조성에 힘쓸 방침이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