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 도로명 공모
익산시,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 도로명 공모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2.0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는 지난해 말 조성 완료된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의 새 도로노선에 대한 도로명을 공모한다.

 국가식품클러스터는 왕궁면 부지 232만3,000㎡에 식품전문 국가산업단지를 조성해 동북아 식품시장의 허브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2009년부터 총 사업비 5,535억원을 들여 추진하고 있는 익산시 현안사업 중 하나이다.

 이번 공모는 익산시민 뿐만 아니라 익산을 찾는 전 국민이 사용해야 하는 도로명인만큼 쉬우면서도 식품관련 산업단지로서 익산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을 만한 도로명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익산시홈페이지(www.iksan.go.kr)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7자 이내의 도로명과 제안사유를 적어 익산시청 도로명주소 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익산시는 2월 중 공모내용을 심사해 새 도로명(안)을 채택하고, 도로명주소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정식 도로명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익산시 관계자는 "식품관련 이미지 제고 및 특색 있는 도로명 부여를 위하여 공모를 추진하며, 선정된 우수 제안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 도로명으로 추진되므로 이번 공모에 시민, 단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