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김제시에 이웃사랑 선물꾸러미 100세트 전달
전북은행, 김제시에 이웃사랑 선물꾸러미 100세트 전달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2.0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5일 사회적 소외계층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고,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2018 설맞이 이웃사랑 선물꾸러미 전달식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은행 이영태 금융센터장, 고찬배 김제지점장이 직접 참석해 김과 당면, 식용유, 밀가루, 설탕, 캔디, 치약, 세제, 라면, 간장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총 10종의 생필품이 가득 담긴 선물꾸러미를 관내 100세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열매 '이웃사랑 선물꾸러미'는 김제시 주민복지과(과장 서상원)의 추천으로 도움이 필요한 관내 지원대상자들에게 전달됐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 이웃들이 선물꾸러미를 통해 조금이나마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후천 김제시장 권한대행은 "선물꾸러미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전달되길 기대한다"며 "저소득층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귀를 기울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제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