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명식 전북도의원 ’집념‘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장명식 전북도의원 ’집념‘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2.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수 출마예정자인 전북도의회 장명식 도의원(고창2)은 지난 3일 오후 2시 고창군 동리 국악당에서 장명식의 '집념'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많은 정계, 교육계 인사와 군민 2천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정세균 국회의장은 축하영상에서 "'장명식의 집념'에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역경을 딛고 성공한 사업가에서 주목받는 지방 정치인으로 성장한 여정이 녹아 있다"며 "출판기념회를 계기로 고창 발전을 위해 더 큰 일로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김춘진 도당 위원장은 "가장 부지런하고 일 잘하는 사람을 딱 한명 꼽으라면 바로 '장명식 의원'일 것"이라며 "도의원으로서 얻은 경험과 식견을 기반으로 향후 고창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수혁정읍고창 지역위원장, 송하진 전북도지사, 김승환 교육감, 이남호 전북대 총장, 고창출신 백재현, 안규백 국회의원과 전혜숙 국회의원도 축전과 축하영상을 보내와 장명식의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저자 인사말에서 장명식 의원은 "현장 중심 의정활동의 경위와 과정을 기록했다. 고창군을 위해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한 내용을 담은 만큼 고창 군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됐으면 한다"고 했다.

 장 의원은 또 "현실에 안주하는 정책으로는 고창 발전을 기대할 수 없고 고창에 맞는 변화와 혁신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고창, 군민소득을 창출하는 고창, 관광 메카인 고창, 어르신과 아이들이 살기 좋은 고창, 새만금 시대에 대비한 고창, 군민과 소통하는 고창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장 의원은 전북대학교를 졸업하고 새고창로타리클럽 회장, 고창군기업인협의회 회장, 문재인 대통령 후보 중앙 선거대책본부 조직특보를 역임했다. 현재 제10대 전라북도 도의원으로 활동 중이며 전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전라북도당 지방자치대학 부총장·교육연수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관광산업발전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