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교육지원청 2018년 김제교육설명회 개최
김제교육지원청 2018년 김제교육설명회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2.0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교육지원청은 2일 관내 초·중·고등학교 교장과 교감, 행정실장과 교사와 학부모 등 24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2018 지·평·선을 함께 그리는 김제교육 설명회'를 실시했다.

 김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효순)은 2일 '2018 지·평·선을 함께 그리는 김제교육 설명회'를 실시했다.

 오전에는 초·중·고등학교 교장과 교감, 행정실장과 학부모 등 14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김제교육문화회관에서 열렸으며, 오후에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교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제교육지원청에서 2018학년도 김제교육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김제교육계획 설명회를 통해 교육지원청의 교육공동체의 의견 수렴과 교육현안의 이해와 공감의 폭을 넓히려는 노력이 돋보였으며 향후 지역사회의 각 기관도 학생들이 행복한 김제교육이 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과 더 많은 관심과 지지 그리고 소통과 협력을 위한 노력이 기대된다.

 김효순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2018학년도에는 참학력 신장을 통해 교육의 기본을 더 탄탄하게 다지면서 한편으로는 자라나는 학생들의 인문학적 감수성의 싹을 틔우는 예술교육으로 활짝 피어나는 학교, 마을과 함께 마을을 통한, 마을에 관한, 마을을 위한 마을교육을 통해서 아이들의 감성을 키우며 김제의 모든 시민이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김제만의 교육모델을 창출하자고 했다. 올해 2년차인 김제 농어촌특구 징게맹개 땅·멋·꿈 사업을 통해 농어촌 교육생태계 회복과 농어촌학교의 정상화를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