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택규 군산시장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문택규 군산시장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 조경장 기자
  • 승인 2018.02.0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문택규 군산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3일 '문택규의 비전·열정·도전'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김승환 전북도교육감을 비롯한 채정룡 더불어민주당 군산지역위원장, 박정희 군산시의회 의장, 김기웅 군산동중고총동문회장, 임정엽 전 완주군수 등 정관계 인사와 군산시민 등 1천5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또한 송하진 전복도지사와 더불어민주당 박광온·안호영 국회의원, 곽병선 군산대학교 총장 당선자 등도 영상을 통해 출간을 축하하기도 했다.

 '문택규의 비전·열정·도전'은 문 예비후보가 9급에서 1급까지 40여년의 공직생활 경험을 담아 발간한 것으로 군산에 대한 애정과 미래 비전 등이 담겨 있다.

 문 군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40여년의 공직경험에서 마주 친 시선, 지성과 공감, 그 통찰을 통해 끌어올린 희망을 한권의 책으로 담았다"면서 "모든 이들과 위로와 격려·희망을 나누고 그동안의 공직경험을 토대로 이제는 군산발전을 위한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 예비후보는 군산 동중·고, 전주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중앙선관위 정당국장·조사국장·감사관·전북도선관위 상임위원 등을 역임하고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공명선거실천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