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줄이어
익산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2.0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동섭 송학현대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장이 300만원의 장학금을 (재)익산사랑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새해부터 익산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향토건설기업 ㈜제일건설이 31일 장학금을 기탁한데 이어 1일 심동섭 송학현대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장과 익산시 이통장 연합회(회장 양대석)가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의 장학금을 (재)익산사랑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심 회장은 익산시 고교무상급식실현운동본부 학부모 대표로서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젊은 사업가로서, 지난해 200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심 회장은 “최근 익산시에서 미래의 꿈나무들이 교육을 위해 인근의 타 도시로 떠난다는 언론 보도에 너무 마음이 아파 익산시가 교육도시로의 명성을 되찾아 아이들이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익산시 이통장 연합회에서도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익산시 이통장 연합회 양 회장은 “익산시 이통장 연합회에서는 평소에도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보살피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각 읍면동 이장님들과 통장님들이 교육도시 익산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장학금을 기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월부터 2월 1일까지 (재)익산사랑장학재단에는 9건 3천8백만원의 장학금이 기탁됐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