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2018 희망나눔 신년음악회 성료
전북은행 2018 희망나눔 신년음악회 성료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8.01.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JTV전주방송(대표이사 김택곤)과 함께 27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도민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2018 희망나눔 신년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JTV전주방송(대표이사 김택곤)과 함께 27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도민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2018 희망나눔 신년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전북은행의 감사한 마음을 200만 도민들에게 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문화예술을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를 기반으로 소프라노 김수연, 테너 류정필, 가수 거미, 최성수 등 국내 최정상의 성악가와 대중가수가 품격 높은 공연을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행사에 참석한 도민들은 소외계층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희망나눔 모금함에 자발적으로 성금을 기부함으로써 사랑을 나누고 희망찬 한 해를 시작하기 위해 마련된 신년음악회에 의미를 더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함께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변함없는 도민사랑으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함은 물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