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중소기업 환경개선사업 신청접수
김제시 중소기업 환경개선사업 신청접수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1.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관내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편익시설, 근로환경개선 등을 지원하는 2018년 중소기업 환경개선사업 지원신청을 다음 달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근로자의 복지 증진과 기업의 생산성 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이번 사업은 영세 중소 제조업체(종업원 수 200인 미만)를 대상으로 복지편익 및 근무환경 개선사업으로 기숙사, 식당, 탈의실, 화장실 개·보수 및 악취방지시설, 환기시설, LED 조명교체 등의 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총사업비 중 보조 60%(도비30%, 시비70%), 자부담 40%의 분담비율로 복지편익 개선사업에 업체당 총사업비 1,000만 원, 근무환경 개선사업 2,000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업체 선정은 공고를 통한 접수업체가 제출한 서류심사와 현지실사 후 평가표에 따라 고득점순위로 선정하되, 근무환경 개선사업 우선순위로 지원할 계획이다.

 손병섭 김제시 투자유치과장은 “매년 20여 개 업체를 선정해 지원하고 있으며, 기업의 열악한 근로 복지편익 시설과 근로환경 개선을 통해 좋은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 및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청 홈페이지(www.gimje.go.kr) 메인화면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김제시 투자유치과(540-3981)로 문의하면 된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