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혁신문화공간,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전주혁신문화공간,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1.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혁신문화공간에서는 전북혁신도시 주민들의 여가생활을 위해 오는 2월부터 12월까지 문화강좌를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혁신도시 하나빌딩 4층에 자리한 전주혁신문화공간은 총 337㎡(약 102평) 규모로 문화 강좌 운영을 위한 강의실 2곳과 다목적실 등 인근 주민들의 작은도서관 역할을 하는 북카페가 갖춰져 있다.

 이번에 개설된 강조는 요가, 라인댄스, 줌바댄스, 중국어(초급), 하모니카(초급), 통기타(초급), 영어회화, POP 등 성인반과 자율반으로는 중국어(중급), 통기타(중급), 하모니카(중급) 등이다.

 아동반의 경우에는 아동미술 1개반이 개설돼 초등학교 1~3학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프로그램 별로 모집 정원 안에 전주시에 주민등록을 둔 시민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수강료는 1만원이며 기초생활수급자 및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은 무료다.

 수강료는 분기별 선납으로 2월 개강 시 3개월 분(3만원)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한다.

 신청 방법은 전주혁신문화공간 문화숲에 직접 방문하고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아동반 프로그램(아동미술)은 보호자의 대리 접수도 가능하며, 직접 본인이 접수하는 경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1인 1과목 신청.

 수강생 모집 미달인 과목에 한해서는 1인 2과목 신청도 가능하며, 자율반과의 중복 수강도 할 수 있다. 

 수강신청 인원이 모집인원에 미달하거나 강사 모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 있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