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치즈축제 슬로건 공모하세요
임실N치즈축제 슬로건 공모하세요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01.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의 대표축제인 임실N치즈축제가 올해로 네 번째를 맞아 2018년 슬로건을 공모한다.

군과 임실N치즈축제 제전위원회는 내달 5일까지 전국을 대상으로 ‘2018 임실N치즈축제’ 슬로건을 공모해 당선작을 선정키로 했다.

올해 임실N치즈축제는 해마다 같은 일정인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에 걸쳐 임실치즈테마파크 및 임실치즈마을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당선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임실N치즈축제를 기념하기 위한 대표성, 상징성, 대중성 등을 함축한 문구로, 임실의 지역특산품인 ‘치즈’를 중심으로 ‘치즈피자’, ‘한우’ 및 축제기간 전시되는 ‘국화’를 연계 활용할 수 있다.

응모 신청서는 임실N치즈축제 홈페이지(http://www.imsilfestival.com) 및 임실군청 홈페이지(http://www.imsil.go.kr)에서 내려받기 가능하며 신청서는 임실N치즈축제 제전위원회 이메일(isncf2016@naver.com)로 만 접수를 받는다.

위원회는 응모작 중 최우수, 우수, 장려 총 3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소정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심사결과는 2월 중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개별 통보한다.

한편, 지난해 세 번째 개최된 임실N치즈축제에는 45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가고 400억원 이상의 지역경제 효과를 거두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하는 유망축제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