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사회복지협의회장 이 취임식 개최
임실군 사회복지협의회장 이 취임식 개최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01.1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12일 심민 군수를 비롯한 한완수 도의원,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과 ·사회복지단체 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실문화원에서 가졌다.

협의회는 이날 7대 회장으로 지난 3년간 임실군 사회복지분야 발전에 크게 기여한 박정우 전임 회장에 대한 이임식도 함께 재직기념패가 전달됐으며 앞선 6대 회장을 역임한 김태진 회장에 대해서는 그간의 공로를 인정해 사회복지협의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정우 전임회장은 이날 이임식에서 “우리 지역의 저소득층과 불우한 이웃들의 손과 발이 되는 단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미흡하고, 부족한 면도 적지 않겠지만, 앞으로 신임 회장께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협의회로 이끌어 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최용래 신임회장은 “임실군의 불우한 이웃들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은 언제든지 찾아가 도움의 손길을 펼치겠다”며 “임실군 사회복지협의회가 군의 사회복지발전에 앞장서는 곳이 되겠다”고 화답했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이 다양한 복지시책을 추진하고 있지만 행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부분을 사회복지협의회가 채워둔 데 대해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임실군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