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최고위과정 제7기 수강생 모집
전북대 최고위과정 제7기 수강생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1.1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총장 이남호)는 2018년 최고위과정(ACE) 제7기 수강생을 오는 2월 28일까지 모집한다.

 전북대 최고위과정은 오피니언 리더들의 지성과 품위 있는 휴먼 네트워크 구축 및 미래 지향적인 교육 콘텐츠로 자기계발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에 운영해 온 연수과정을 하나로 통합해 최고 수준의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 최고위과정은 3월초부터 국내 최고의 스타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하며, 국내·외 연수와 체육·문화행사 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60명 내외로 지원 자격은 공·사 기업 최고경영자 및 임원, 주요 기관 기관장급 인사, 전·현직 국회의원, 지점장급 이상의 금융기관 간부, 도 단위 각종 사회단체 대표, 변호사 등 전문 직종 종사자다.

 이남호 총장(최고위과정장)은 "네트워크 경제 체제하에서 CEO들 간 아이디어와 정보, 지식, 자원 등을 폭넓게 공유할 수 있는 인맥 구축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최고위과정을 통해 지역 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최고의 교육과정을 통해 경영 역량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학원서는 전북대 최고위과정 홈페이지(http://topace.jbnu.ac.kr)에서 지원서 파일을 내려 받아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인터넷 등으로 접수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대 최고위과정 행정실(063-270-2214)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