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현대홈쇼핑 통해 첫선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현대홈쇼핑 통해 첫선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1.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종닭 순살 찜닭을 선보인다. 하림은 국내산 매실농축액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하림이 2018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야심 차게 선보이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은 국내산 토종닭을 엄선해 국산 매실농축액에 숙성시킨 후 하림의 특제소스에 버무린 양념육 제품이다.

 특히, 건강에 좋은 매실로 숙성해 육질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한, 찜닭 소스에 재운 상태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 각종 채소나 감자, 당면 등을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쫄깃한 육질의 토종닭 2종을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6개(개당 300g)와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 7개(개당 400g)를 3만9천원대에 선보인다. 홈쇼핑 방영 이후에는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및 중소 슈퍼마켓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한재호 담당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100% 국내산 토종닭으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매콤한 닭갈비와 달콤함과 짭짤함이 조화로운 찜닭을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