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수 완산구청장, 김기평 덕진구청장 취임
이철수 완산구청장, 김기평 덕진구청장 취임
  • 김경섭 기자
  • 승인 2018.01.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수 전주 완산구청장과 김기평 덕진구청장이 8일 취임식을 생략하고 현안사업 사업 점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현장행정에 돌입했다.

  이철수 완산구청장은 이날 출근과 함께 과·동장단 상견례를 가진 후 각 부서를 방문으로 취임식을 대신했다.

 이 완산구청장은 이날 각 과를 잇따라 방문해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선진 완산구청 견인을 통해 전주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모든 정책에 혼신의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철수 완산구청장은 간부진과의 자리에서 “소외계층 발굴 지원, 불법주정차 및 쓰레기 불법 투기 등 생활민원을 적극 해소하고 민원발생시 대화로써 해결할 것”을 당부했다.

 이철수 완산구청장은 지난 1988년 공직에 입문한 후 전라북도 차세대식품과장과 혁신도시추진단장·전주시 시민교통본부장·기획조정국장 등을 역임했다

 김기평 덕진구청장도 이날 과장단 간부 공무원과 만남 후 각 부서를 순방하는 것으로 취임식을 대신했다.

 김기평 구청장은 간부 공무원들에게 “적극적이고 책임있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한 후 “소외계층 없는 따듯한 덕진구, 깨끗하고 안전한 덕진구가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1979년 6월에 공직에 투신 한 김기평 구청장은 진솔하고 발 빠른 현장행정, 열정적인 업무 추진력으로 역동적이면서 따뜻한 구정을 책임질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으며 전주시 한옥마을사업소장·지역경제과장·사회적경제지원단장을 역임했다.

 

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