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공약이행평가 결과 27개 사업 완료
고창군, 공약이행평가 결과 27개 사업 완료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8.01.0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군수 박우정)은 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6기 공약사업 평가를 위한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회의에는 박우정 군수와 사업별 담당팀장, 공약평가단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별 추진현황 설명과 질의답변 그리고 분임토의와 분과별 의견수렴결과 발표 순서로 2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공약이행평가단은 공약사항세부사업에 대해 추진상황을 점검한 결과, 32개 사업 중 출산장려금과 무료예방접종 확대 등 27개 사업은 완료, 임기 후 3건과 임기 내 2건에 대해서는 정상 추진 중인 것으로 평가했다.

 공약평가단은 여러사업들 중에서도 장애인들의 오랜 숙원을 해결하는 장애인복지관건립과 오지마을 버스노선 확대·증편, 마을별 숙원사업 등 지역민들이 직접 체감하는 사업 추진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평가하는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 전라북도 내 14개 시·군 중 1위를 달성하고 전국 기초자치단체 82개 군부 중 4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보인 것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공약평가 회의를 진행한 이상복 평가단장은 “그동안의 공약사업에 대한 꼼꼼한 확인 결과 대부분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며 “이번 평가회의에서 제시된 자문 의견이 향후 공약 추진에 충분히 반영되는지 계속해서 지켜볼 것이며 모든 공약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박우정 군수는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을 최우선 목표로 추진하고 있으며 남은 임기동안에도 철저하고 성실하게 이행해 신뢰받는 군정을 펼쳐나가겠다”며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건설의 완성도 높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