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상 동양비니루상사 대표 장학금 전달
김종상 동양비니루상사 대표 장학금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1.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인후1동(동장 성주연) 소재 동양비니루상사(대표 김종상)는 2일 인후1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사랑의 장학금을 수여식을 가졌다.

올해로 창립 37주년을 맞는 동양비니루상사는 해마다 창립기념으로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학업에 정진해 온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여건이 어려운 특수학교 학생 2명과 고등학생 5명, 중학생 2명, 새터민가족 2 등 총 11명을 선발하여 각 30만원의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했다.

 김 대표는 다음세대 지역경제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탄탄한 미래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며,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품고 학업에 전념하여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성주연 동장은 “희망찬 새해 아침에 학생들이 자신의 각오를 다시 한번 다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건강한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상 대표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기탁과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을 꾸준히 펼쳐오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후세교육을 위한 남다른 열정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2년에는 전주시민의장 공익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지역사회를 위해 인후1동 발전협의회, 인후발전포럼 명예회장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