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선도기업 참프레 닭고기 제품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
동물복지 선도기업 참프레 닭고기 제품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1.0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 닭고기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참프레 닭고기 제품이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

 참프레는 인천국제공항면세점 수출농식품 판매홍보관 입점제품 실사평가 심사에서 최종 선정되었다.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수출 가능성이 높은 유망 농식품, 한국적인 포장디자인, 해외 방한객이 현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건 등의 심사기준을 거쳐 참프레가 최종 선정됐다.

  인천공항 입점시기는 오는 18일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항에 맞춰 입점하며 입점장소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SM면세점 내 입점 될 예정이다.

 입점되는 동물복지 선도기업 보참프레 제품으로는 대한민국 대표 닭요리인 삼계탕, 닭곰탕 2종이다.

 참프레 궁중삼계탕과 닭곰탕의 경우 대한민국 대표 요리로 조리가 간편하고 한국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적합해 출시부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박제원 참프레 마케팅 담당자는 "참프레 삼계탕과 닭곰탕은 대한민국 대표 닭요리로써 조리가 간편하고 보관이 쉬워 해외방한객들이 현지에서도 즐길 수 있는 한식으로 가장 한국적인 기프트용 한국음식이다"며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참프레가 한국의 맛을 알리는 선구자 역할을 하겠다" 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