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오세웅 부안군의장
[신년사] 오세웅 부안군의장
  • .
  • 승인 2017.12.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부안군민 여러분.

대망의 2018년 무술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찬란히 빛나는 황금 개띠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꽃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망하시는대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부안군의 미래과 군민의 행복,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큰 보람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효율적인 자치법규 제·개정과 예산심의,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 등 의회 고유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부안군의회가 집행부, 중앙부처, 한국스카우트연맹, 전라북도와 함께한 유치활동으로 “2023 세계잼버리대회 부안 새만금 개최”라는 쾌거를 이루어 냈습니다. 또 중앙집권적 틀에 묶여 법률의 위임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현행 지방자치제도를 개혁하고자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 부안군의회 의원 모두는 무술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는 한편 군민의 꿈과 행복을 실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군민 여러분과 소통·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부안 발전과 군민 행복이라는 공동목표 달성을 위해 집행부와 함께 지혜를 모아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최근 국내에 발생했던 지진, 화재 등 사건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안락한 삶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해 나가면서 문화가 살아 숨쉬고 늘 즐거움이 가득한 품격있는 부안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군민의 염원과 구슬땀을 자양분 삼아 지역발전과 군민 삶의질 향상이라는 행복 가득한 결실을 맺는 2018년 한 해를 약속드리면서 ‘‘군민과 소통하는 현장중심 의회“로 거듭날 부안군의회, 군민 여러분의 지속적 관심과 성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의회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며 군민만을 위하는 “부안군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