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전주시의회 김명지 의장
[신년사] 전주시의회 김명지 의장
  • .
  • 승인 2017.12.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꿈과 동행하는 전주시의회 구현’

 사랑하는 66만 전주 시민 여러분!

 2018년 희망찬 무술년(戊戌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큰 기대와 설렘으로 맞이한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전주시의회는 지방자치시대의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역의 새로운 비전을 발굴하고 이를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귀한 노력들이‘더 나은’시민의 삶을 구현하고‘누구나’행복한 전주를 만들기 위한 밑거름이 되었으며 지금의 전주가 복지선진도시이자 미래 산업도시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무엇보다‘시민의 꿈과 동행하는 의회’를 목표로 66만 시민이 66만 가지의 꿈을 품고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행정, 복지, 경제 등 전 분야에서 치열한 고민과 연구로 미래의 길을 만들어왔습니다. 

 전주는 연 1천 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국내외의 많은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찬란한 전통문화와 예술, 일상 속에서의 대중문화가 살아 숨 쉬는 가운데 탄소와 같은 미래 산업이 날로 성장하고 있는 전주는, 앞으로도 놀라운 기적을 만들어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선진의정을 구현하고 시민 여러분의 복지향상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뛸 것을 약속드리며,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립니다. 

 2018년 새해, 기쁨과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거듭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주시의회의장 김 명 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