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전주교통방송 장경하 PD, 행정안전부장관상
TBN전주교통방송 장경하 PD, 행정안전부장관상
  • 설정욱 기자
  • 승인 2017.12.2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N전주교통방송 장경하 PD가 ‘2017년 사회 안전관리 및 안전문화 확산 유공(안전점검의 날)’에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장 PD는 안전현장을 집중 취재해 방송함으로써 안전문화 확산 및 안전사고 예방 공로를 인정받았다.

TBN전주교통방송과 전북도는 2016년 4월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선제적으로 안전사고에 대응하고자 빠르고 정확한 안전정보를 도민들에게 알리도록 꾸준히 노력해왔다.

계절별·시기별로 안전수칙 및 행동요령 등을 방송하여 사고를 예방하고, 재난발생 시는 재난상황을 실시간으로 방송하여 도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피해를 최소화했다는 평가다.

특히, 매월 4일 전국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안전점검의 날에는 방송요원을 현장에 투입하여 생생한 현장 및 도민들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안전에 대한 도민의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

장경하 PD는 ‘달리는 라디오 교통방송입니다’프로그램에 안전신문고를 정규코너로 개설해 매월 2회 방송하고 있으며, 안전신문고 앱 설치 및 신고요령, 안전신고처리사례 등을 방송하고 있다.

장 PD는 “앞으로도 방송인으로서 빠르고 정확한 안전뉴스를 도민들에게 전달하고 안전현장의 생생한 도민의 소리를 방송해 도민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전북 구현에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설정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