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상풍력(주)·부안낭주노인건강대학 MOU체결
한국해상풍력(주)·부안낭주노인건강대학 MOU체결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7.12.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낭주회 부속 낭주노인건강대학(회장 김정오)이 세계 3대 해상풍력 강국을 실현하려고 서남 해 해상풍력 실증단지를 조성 중인 한국 해상풍력(사장 이봉순)과 MOU를 체결하고 무료점심봉사활동을 전개했다. 

   20일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한국해상풍력(주) 이봉순 사장을 비롯한, 낭주노인건강대학 김정오 회장, 노인대학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해상풍력과 부안 낭주노인건강대학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 할 것을 합의하고 지역노인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상생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상호 협력기로 했다.

 특히, 한국 해상풍력 측은 낭주건강노인대학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남 해 해상풍력 과 신 재생 에너지에 대한 홍보, 부안낭주노인건강대학 여가활동 및 문화체험 등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이봉순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부안 지역의 노인들에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고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함에 따라 다양한 지역 주체들과 함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 해상풍력(주)은 매년 각종 지역행사 및 축제 지원과 위도 중·고교 자매결연, 연말연시 소외계층 지원사업, 사랑의 연탄 배달, 사랑의 쌀 전달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각종 봉사활동 확대를 통해 지역발전에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