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익산시에 사랑의 쌀 2천포 기탁
㈜하림, 익산시에 사랑의 쌀 2천포 기탁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7.12.1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이문용 대표이사가 익산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사진=익산시 제공
 글로벌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펼쳐 지역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하림은 14일 이문용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10여명이 익산시청을 방문해 백미 2,000포(10kg, 시가 4,400만원)를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구와 익산행복나눔마켓에 지원될 계획이다.

㈜하림의 ‘사랑의 쌀’ 기탁은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해 나가고 있는 등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역 인재 양성 및 사원복지 향상을 위한 장학금 지원, 청소년들이 흥미를 갖고 함께 할 수 있는 문화탐방, 다문화가정 자매결연 등을 실천하고 있다.

 이문용 대표이사는 “하림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