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낙삼 정읍시의원,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수상
최낙삼 정읍시의원,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수상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12.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의회 최낙삼 의원은 2017년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2017년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은 시사투데이가 주최·주관해 각 해당산업 분야의 발전을 주도하고 국민화합·지역상생·사회봉사·기술증진·인재육성·환경개선 등에 공헌함으로써 대한민국 경쟁력 강화에 앞장선 주역들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최낙삼 의원은 농촌 재건과 민생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현안 및 민원해결에 앞장서고, 농업컨설팅을 통한 지역농가 소득향상 및 농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최낙삼 의원은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동안 농촌이 도시에 비해 갈수록 낙후되는 것이 안타까워 더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기 위해 농민과 함께 울고 웃으며 고민해왔고 항상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노력해 왔는데, 앞으로도 모든 농업인과 더불어 잘사는 농촌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달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낙삼 의원은 정읍시의회 재선의원으로 제7대 하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면서 시민을 위한 열린 의정으로 지역 발전을 견인해 왔을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선도 농업인 표준모델로 명성이 자자하여 전국 친환경연합회 공동대표와 정읍시 새농민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농업인 권익과 복지증진에 힘써왔으며, 어려운 농촌 현실을 가장 잘 아는 농사꾼의 한사람으로써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밤낮없이 발로뛰는 의원으로 칭송이 자자하다.

또한, 민원 박사로 불릴 만큼 지역 현안과 민원 해결을 위해 동분서주 하고 시민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달려가는 심부름꾼이자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는 의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