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덕진구 가족청소년과 친절교육
전주시 덕진구 가족청소년과 친절교육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12.1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구청장 박선이) 가족청소년과는 13일 전 직원 25명을 대상으로 친절한 공무원상 확립을 위한 친절교육과 깨끗한 공직사회 실현을 위한 반부패·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정경순 가족청소년과장은 소외계층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인 만큼 전 직원이 친절마인드를 함양하여 민원인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응대 매뉴얼과 자세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따뜻한 나눔이 필요한 시기를 맞아 더욱더 민원인에 대한 배려와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주길 당부했다.

  더불어, 청탁금지법과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 관한 교육자료를 바탕으로 공직자들의 공정한 직무수행 분위기를 조성하고 비위·부조리척결과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을 위하여 반부패?청렴교육도 병행 실시했다.

  정경순 가족청소년과장은 “반부패·청렴 실천의지를 가지고 공정한 공직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자체교육을 실시하겠다”며 “모든 민원을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민원인이 수긍하는 답변을 할 수 있도록 각자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겠다.”라고 밝혔다.

  가족청소년과는 직원들이 밝은 표정으로 웃으며 일할 수 있도록 2017년 한해동안 직원 생일 챙겨주기, 업무 책상에 미소거울 비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목한 친절교육실시 등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