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유한식 상임감사, 동진지사 방문 청렴 Talk 개최
농어촌공사 유한식 상임감사, 동진지사 방문 청렴 Talk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12.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유한식 상임감사가 동진지사를 방문해 2017년 현안업무 보고와 청렴 의식 고취를 위한 청렴 Talk 시간을 가진 후 수리시설 개보수사업 현장을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유한식 상임감사가 동진지사(지사장 김병수)를 방문해 2017년 현안업무 보고와 청렴 의식 고취를 위한 청렴 Talk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한식 감사는 과거 잘못된 관행에서 벗어나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야 할 것과, 올해 공사가 그 어느 때보다도 경영여건이 악화되고 있으므로, 전 직원이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신규사업 발굴을 위해 힘써줄 것,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당부하면서 '생각을 바꾸고, 행동을 바꿔야'함을 강조했다.

 이어서 직원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함께 청취하는 등 격의 없는 토론의 장을 마련했으며, "직원 각자가 100세 시대를 맞아 끊임없이 자기계발에 힘쓰고, '최선을 다하면 최상의 결과가 온다'라는 자세로 농어촌공사가 좋은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유한식 감사는 행사가 끝나고 김제시 죽산면 종신리에 위치한 군평지구 수리시설 개보수사업 현장을 방문해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며, 성실 시공과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