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개최
제4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개최
  • .
  • 승인 2017.12.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각 지자체의 우수한 지역 특산물에 대한 판로 개척과 판매촉진을 위한 제4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직거래 박람회가 오는 2018년 3월 29일(목)부터 4월 1일(일)까지 부산광역시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사들의 연합을 통해 전국의 우수한 특산물들을 발굴하고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한 지역 대표 식품을 공급함과 동시에 영세 식품업체들의 판매촉진 및 판로확대를 도모하여 지역의 식품산업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본 박람회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청정 농축수산물, 전통주, 발효식품, 기능성식품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며 식품 외에도 그 지역의 문화 및 관광 등의 콘텐츠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며, 농촌에 존재하는 모든 식품과 자원을 바탕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6차산업 홍보관도 마련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품 박람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을 전시하고 판매 하는 것 외에도 박람회 현장에서 TV 생방송 촬영을 진행하여 지역 특산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식품관련 바이어를 특별 초청 각 지역의 생산자와 직접 연결시켜 지역 식품들의 판로확대와 더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아울러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지역 식품에 대한 안전성 및 신뢰도 확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전국 농축수산 식품관련 업체 약 500개 업체가 참여하는 본 박람회의 참여 신청은 2018년 2월 초까지 전북도민일보사에서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 행사개요

 - 주 최 :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조직위원회, 부산MBC,

  전북도민일보, 강원도민일보, 경남일보, 경북일보, 무등일보, 중도일보, 충청일보, 한라일보

 - 주 관 :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사무국 | (주)유니버설라이브

 - 일 정 : 2018년 3월 29일(목)~4월 1일(일)

 - 장 소 :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박람회 문의 : 063-259-2175(전북도민일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