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병원, 감사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원광대병원, 감사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7.11.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병원은 교직원과 원누리후원회, 노동조합 후원으로 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익산=김현주 기자
 원광대학교병원은 교직원과 원누리후원회, 노동조합 후원으로 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치 1,500포기(3,000kg)를 정성껏 담는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최두영 병원장과 교직원, 정헌율 익산시장, 조배숙 국회의원 등이 참여했다.

원광대교병원 원누리 후원회는 해마다 사회적으로 소외된 저소득 이웃들을 위해 연탄 나눔과 쌀 등을 지원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적극적으로 펼쳐왔으며, 올해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김치 나눔으로 저소득 가정에 온기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

 김장 김치 나눔 행사는 김장팀과 배달팀, 포장팀 3개조로 나눠 진행됐으며, 김치는 20kg씩 150박스를 포장해 익산시에서 추천한 익산시 관내 저소득층 100세대와 마한노인복지센터에 전달됐다.

 최두영 병원장은 “한 해 동안 원광대병원을 성원해주신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교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김치가 저소득 가정의 추운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정헌율 익산시장은 “한국의 전통 음식인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아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하는 김치 나눔 행사에 원광대병원 교직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