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향토기업, 유아복 ‘삐삐롱’ 초특가 판촉행사
익산 향토기업, 유아복 ‘삐삐롱’ 초특가 판촉행사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7.11.2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지역 섬유업체인 유아동복 ‘삐삐롱’ 이 연말을 맞아 초특가 판촉행사를 펼친다.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아이니(대표 김미경)는 삐삐롱 브랜드로 향토기업의 가치를 높이면서 가족과 아이들을 위해 회사 설립이후 최초로 유아동 내의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익산에 자리잡은 기업으로서 지역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고자 판촉행사에 올겨울 신상품도 포함시키기로 했다.

 다음달 8일부터 18일까지 회사(금강동 562번지) 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삐삐롱 굿 패밀리세일’ 행사에서는 유아동 언더웨어는 물론 유아동 내의와 기모·양면 등 실내복세트, 수면조끼 등의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40~80%까지 판매한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에 스토리있는 제품생산으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며 자부심을 키워주는데 주력하고 있는 (주)아이니는 이번 판촉행사를 계기로 익산에서 생산하는 섬유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가치의 진면목을 보여주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김미경 대표는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심어주면서 행복을 선사하고자 엄마의 마음으로 디자인하고 생산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아이들에게 건강한 옷을 입히고자하는 마음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