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여성인력 채용 활성화 나서
완주군 여성인력 채용 활성화 나서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7.11.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관내 여성친화 기업들과 일촌 협약을 체결, 여성인력 채용 활성화에 나섰다.

 24일 완주군에 따르면 여성새일센터는 지난 22일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관내 15개 기업 및 기관과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우신산업(주), (유)원진알미늄, ㈜그린팜 푸드, (유)현춘식품, ㈜지비피, ㈜티엔에스산업, (영)봉상생강조합, 성현공업(주), 제일정보기술(주), (유)에이엠산업, 완주군공동체지원센터, 주택관리공단, 마음사랑병원, 완주시니어클럽, 완주자활센터가 참여했다.

 이들 기업들은 새일센터를 통해 경력단절여성을 채용한 기업들로 여성 친화적 근로환경 조성과 승진, 임금에 양성평등실현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또 협약식과 함께 새일센터는 기업, 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여성인력 채용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발전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한편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직업마인드향상 교육과 취업사후관리 등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양질의 인력을 양성·발굴 지원하는데 전력하고 있으며, 경력단절여성들에게는 취업상담부터 직업훈련, 취업연계, 집단상담교육, 인턴 등 One Stop 종합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063-262-1780∼5)로 문의하면 된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