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공사 전북지부, 소외계층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자산관리공사 전북지부, 소외계층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 김경섭 기자
  • 승인 2017.11.2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전북지부(본부장 강희종)는 동절기를 맞아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행렬에 동참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전북지부는 20일 소외계층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은 도움을 주고자 덕진구 사랑의울타리 자원봉사단(회장 정은영)에 3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지난 2012년부터 매년 300만원 상당의 성금을 후원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북지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덕진구 사랑의울타리 봉사단과 인연을 맺고 매년 김장행사장을 찾아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전북지부 강희종 본부장은 “늘 사랑과 정성으로 희망을 전달하는 봉사자분들께 존경을 표한다”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메시지가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갖겠다”고 말했다.

 성금을 전달받은 정은영 회장은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흔쾌히 성금을 기탁해 주고 사랑의울타리 봉사단의 봉사활동을 응원해 준 자산관리공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쓰겠다”고 밝혔다.

 

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