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각 기관단체 이웃돕기 물품기탁·김장전달 줄이어
김제시 각 기관단체 이웃돕기 물품기탁·김장전달 줄이어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11.1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진봉면(면장 이승엽)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주민자치센터 앞 마당에서 주민자치위원, 공무원, 주민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애[愛]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김제시 교월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이영이)는 17일 교월동 관내 35개소 경로당에 고추장과 간장 등 간단 식료품이 담긴 간단식료품 모둠박스를 만들어 전달했다.

 이날 기부는 새마을 부녀회가 2017 김제농업기계박람회에서 다슬기 시래깃국, 돼지고지산적 등 향토메뉴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 일부로 진행된 것이다.

 ▲김제시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김공순)는 14일부터 16일까지 자원봉사자 4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기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전개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김제시 요촌동(동장 송해숙)은 15일부터 17일까지 요촌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요촌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지우) 주관으로 사랑울림 김장나눔 행사를 열어 1,000포기의 배추를 김장해 주민자치위원과 통장들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300세대에 전달했다.

 ▲김제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영석)와 부녀회(회장 정복순)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 동안 면사무소 앞 광장서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나기용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펼쳐 100여 세대에 전달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김제시 검산동은 검산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일원에서 검산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통장협의회와 민족통일김제시협의회에서 참여해 1,200포기의 김장을 해서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전달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로의 희망을 나눴다.

 ▲공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수정)는 동절기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덕면사무소 별관 회의실에서 관내 저소득주민과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해 이웃사랑 정신을 몸소 실천했다.

 ▲김제시 금구면 주민자치위원회(이정곤 위원장)는 사랑의 김장담그기를 실시하고, 관내 경로당 및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세대 등 취약 계층 가정에 사랑의 온정이 담긴 김장 김치 2,000포기를 전달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