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축하메시지
창간 29주년,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축하메시지
  • .
  • 승인 2017.11.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창간 2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전북도민일보는 지방신문 최초로 도민주 공모방식으로 창간한 신문입니다. 도민의 신문이라는 자긍심으로 도민과 늘 함께하며 지역 현안에 대한 깊이 있는 보도를 통해 전북발전에 이바지해왔습니다. ‘도민이 주인, 도민이 기자, 도민이 독자’인 언론을 위해 묵묵히 걸어온 전북도민일보의 지난 29년에 깊은 경의와 감사를 전합니다.

전라북도는 2023 새만금 세계 잼버리 유치와 새만금 사업의 국정과제 선정으로 동북아 경제 허브의 꿈을 실현해나가고 있습니다. 삼락농정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아시아 농생명 스마트밸리와 제3의 금융도시로 도약하는 전북혁신도시의 조성도 차근차근 추진되고 있습니다. 사람이 모이고 기업의 투자가 크게 늘어나는 전라북도의 미래가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전북도민들의 긍지와 자존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도민과 함께한 전북 몫 찾기가 각 분야에서 알찬 성과를 거두면서 지역발전에 대한 열망과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희망은 크게 품되 준비는 촘촘하고 철저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지역발전의 주체인 도민과 지자체, 지역언론, 정치권이 힘을 모아 전북의 미래비전과 발전전략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도민의 소통과 협력을 도모하고 이를 성장의 에너지로 바꿔나가는 공론의 장이 더욱 많아져야 합니다. 앞으로 전북도민일보의 역할이 더욱 막중합니다. 전북도민일보가 도민의 역량을 모으고 전북발전이라는 밝은 미래로 손잡고 나아가는 데에 크게 기여해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거듭 창간 29주년을 축하하며, 전북도민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전라북도지사 송하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