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새일센터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취업캠프 성료
김제새일센터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취업캠프 성료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11.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신미란)는 15일 김제교육문화회관에서 관내 경력단절여성 80여 명을 대상으로 '새일과 함께하는 감동, 유쾌, 행복한 동행, 2017 취업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취업캠프는 경력단절여성 및 직업교육훈련과 집단상담 수료자들의 취업의욕 고취와 취업에 대한 긍정 마인드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명사특강, 레크리에이션, 방향제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별강연에 나선 전북과학대학교 이만세 교수는 '희망을 아는 김제여성들이여!'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으며, 레크리에이션과 방향제 만들기 체험 시에는 참석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신미란 센터장은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앞으로도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내년에는 더욱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해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희망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알선을 위해 집단상담프로그램 운영, 직업교육훈련, 취업연계 및 사후관리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취업을 원하는 여성은 언제든지 새일센터에 방문하면 다양한 취업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