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의회 행정사무감사·내년 예산심의 시작
순창군의회 행정사무감사·내년 예산심의 시작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17.11.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섭 군의장

 순창군의회(의장 김종섭) 제228회 2017년도 제2차 정례회가 38일간의 일정으로 13일 시작됐다.

 특히 이번 정례회에서는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행정사무감사는 물론 2018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하게 된다. 또 각 상임위원회도 운영해 조례안과 동의안 등도 처리할 예정이다.

 이날 본회의장에서 열린 개회식에서 김종섭 의장은 "올 한 해 대통령 탄핵과 국가안보의 위협, 중국의 경제보복에 따른 경제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순창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공직자의 노고를 치하한다"라며 "올해 군정성과를 기반으로 내년에도 군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공직자의 책임감과 사명감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또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신정이 위원장도 "행정사무감사는 동료의원들과 함께 순창군이 추진하는 주요정책에 대한 실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시정 또는 개선 요구를 할 방침"이라며 "행정이 효율적으로 수행될 수 있는 정책방향과 대안을 제시하는 감사가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정성균 운영행정위원장과 손종석 산업복지위원장도 "의안처리의 전문성을 높이고 질 높은 심사가 될 수 있도록 소관 위원들과 최선을 다해 심의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