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우아2동 적십자봉사회 김장 나눔 봉사
전주시 우아2동 적십자봉사회 김장 나눔 봉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11.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우아2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이형재) 회원 20여명은 10일 우아2동주민센터(동장 박숙자) 앞 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펼쳤다.

우아2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김장 담기에는 대한적십자사 덕진지구 박종관 회장과 재난분과위원장 김정진씨가 함께 참석해서 우아2동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김치에 따뜻한 사랑과 고운 정성을 가득 담았다.

 또한 이 자리에는 이병도 전주시의회 예결위원장, 오정화 전주시의원등이 참석해 김장봉사를 해준 우아2동적십자봉사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형재 우아2동 적십자봉사회장은 “저희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담근 김장김치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아름답게 참여하는 우아2동 적십자봉사회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박숙자 우아2동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김장을 준비해주시느라 애쓰고 수고해주신 이형재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원님들의 헌신적봉사로 우아2동이 더욱 행복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우아2동 적십자봉사회는 이번 김장에서 10kg 150박스 500만원 상당의 김치를 담았으며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장애인세대, 다문화세대 및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