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완산로타리클럽 우아2동에 후원물품 전달
전주완산로타리클럽 우아2동에 후원물품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11.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3670지구 전주완산로타리클럽(회장 윤중용)이 전주시 우아2동(동장 박숙자)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나섰다.

윤중용 회장을 비롯한 전주완산로타리클럽 회원 80여명은 10일 우아2동주민센터를 방문하고 국제로타리클럽의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마련한 800만원 상당의 사랑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명지 전주시의회 의장과 김종철 전라북도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이병도 전주시의회 예결위원장, 오정화 전주시의회 의원, 김병이 우아2동주민자치위원장, 이승석 우아2동 동네복지위원장, 이용순 우아2동 통우회 회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완산로타리 클럽이 이날 기탁한 물품은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200장과 난방용 등유 1,400리터, 이불 70채, 백미 10㎏ 80포, 어르신 10명에 장수사진 촬영권 등으로 총 170여 세대에 혜택이 돌아가게 됐다.

  이 자리에서 윤중용 전주완산로타리클럽 회장은 "우아2동지역 독거 어르신들과 소외계층 이웃들께서 올 겨울을 보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전주완산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마련한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환하게 밝히는 데 작은 힘이지만 정성을 다해 보탬이 되고 싶다. 회원 모두가 맡은 바 직업 전선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한편으로는 이웃사랑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명지 전주시의회 의장은 "국제로타리안의 봉사정신은 오랜 역사를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 사람의 정을 심어주면서 사회를 따뜻하게 물들이고 있다"라며 "이번에 많은 사랑을 주신 전주완산로타리 클럽 윤중용 회장님과 회원님들의 진심어린 봉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숙자 전주시 우아2동장은 "전주완산로타리클럽은 매번 우아2동을 찾아주실 때마다 큰 마차에 사랑을 가득 담아 오시고, 이번에도 많은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주완산로타리클럽은 그간 우아2동과의 결연사업으로 연탄배달과 등유배달, 장학사업, 장수사진촬영,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앞장서 실천해오고 있으며, 윤중용 회장을 중심으로 80여명의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현장에 나서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