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정읍시 이·통장협의회 연찬회 성황
제9회 정읍시 이·통장협의회 연찬회 성황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11.0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정읍시 이·통장협의회(회장 김정호) 연찬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9일 시에 따르면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는 이통장들의 직무 역량을 높이고 대민 봉사행정 의지를 다지기 위해 지난 7일 정읍시 국민체욱센터에서 23개 읍면동 이통장 7백여명이 참여해 열린 이번 연찬회는 1부 기념식과 2부 화합 한마당잔치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과 함께 시작된 기념식은 모범 이·통장에 대한 도지사와 시장 표창, 각급 기관장 표창(감사장)을 비롯해 이·통장 협의회장의 감사패 수여, 축사, 축하공연, 23개 읍면동 이·통장들이 저마다의 장기를 자랑했다.

김생기 정읍시장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시민과 시정 발전을 위해 헌신과 봉사를 아끼지 않은 이·통장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자랑스러운 정읍을 만들어 가는데 많은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김정호 정읍시 이·통장협의회 회장은 "앞으로도 회원 모두가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주민의 손과 발이 되어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에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기념식에 앞서 탈북 안보 강사인 이소연씨가 '여군상사가 전하는 북한의 실태'라는 주제의 특강도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