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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 민원행정서비스 향상 교육
박영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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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7.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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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은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군은 8일 농민교육장에서 민원봉사과 전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조옥선 민원봉사과장이 강사로 나서 고객감동과 친절 위주로 강의가 진행됐다.

또한 김성식 전북대학교수는 마을지킴이의 성격과 임실지역 민속문화 유형을 알기 쉽게 설명해 큰 호응을 얻었다.

조옥선 과장은 “민원인을 맞은 순간부터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말과 행동이 민원인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으며 친절에 더욱 힘쓰자”고 강조했다.

한편 군은 여권 및 각종 토지관련 증명, 건축물대장등본, 건축인허가, 지적측량분야, 세무, 교통업무를 1회 방문으로 처리하는 원스톱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임실=박영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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