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원예농협·도싯골푸드앤씨, 농산물 판매촉진 협약 체결
익산원예농협·도싯골푸드앤씨, 농산물 판매촉진 협약 체결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7.11.0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봉학 익산원예농협 조합장과 박종일 ㈜도싯골푸드앤씨가 농산물 판매촉진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익산원예농협 제공

 익산원예농협(조합장 김봉학)과 국가식품클러서스터에 입주한 도싯골푸드앤씨(대표 박종일)가 9일 농산물 판매촉진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도싯골푸드앤씨는 지난 2003년 설립해 김치납품사업을 하고 있으며, 국가식품클러스터단지가 조성됨에 따라 회사를 이전했다.

 익산원예농협은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협업업체를 찾던 중 도싯골푸드앤씨와 이번 납품 협약을 체결했다.

 도싯골푸드앤씨와 익산원예농협은 이번 협약 체결로 익산원예농협에서는 농산물 및 부재료를 공급함으써 농산물 판매를 확대 할 방침이며, 도싯골푸드앤씨에서 생산하는 가공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익산원예농협의 마트, 온라인 쇼핑몰, 식자재 등 여러 유통망을 통해 농가들의 매출액 확대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질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봉학 익산원예농협 조합장은 "농업인이 주인인 농협으로 농산물 판매확대에 노력함으로써 농업인들의 소득향상을 통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이번 협약 체결로 도싯골푸드앤씨는 향토기업으로써 그 역할을 다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