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해리면 책마을해리 책영화제 개최
고창군 해리면 책마을해리 책영화제 개최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11.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해리면 책마을해리 일대에서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책영화제'가 개최된다.

 이번 책영화제는 '책과 영화, 모험을 떠나다'를 테마로 전 세계 여덟 나라의 책과 영화 스물여섯 편을 만날 수 있다.

 영화제에서는 모험, 혹은 여행을 테마로 한 책과 영화를 모아 상영하고 책과 영화 이야기를 참여자와 감독, 영화매체 편집장, 책평론가, 영화전문가, 저자 등과 함께하는 북씨네토크로 진행된다.

 아울러 올 여름부터 '함께 읽기와 함께 쓰기'에 매진해온 지역 어르신들과 책이 주인공이 되는 자서전 '이토록 그립고 아름다운'과 '여든, 꽃', '마을, 숨은그림찾기' 마을그림책 출판기념회, 청소년인문독서예술캠프에 참여한 어린 작가 친구들의 출판 기념회도 진행된다.

 책을 주제로 한 책 영상 공모전도 진행돼 북트레일러를 포함한 책 내용을 담은 영상을 공모, 수상자에게는 대하소설 전집, 나무북스텐드, 책마을해리 가족 숙박권 등 다양한 부상을 수여한다.

 영화제 후에는 3일간의 축제 진행과정을 포함해 한권의 책 '책의 미래, 책영화제(가제)'로 엮어 출판도 할 예정이다.

 책영화제 참가는 무료이고, 숙박 등 자세한 사항은 책마을해리 블로그 (http://blog.naver.com/pbvillage)나 전화(010-4175-0914)로 문의하면 된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