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한우지방공사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대상 수상
장수한우지방공사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대상 수상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10.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한우지방공사(사장 김홍기)가 '2017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서 참관객과 기자단이 뽑은 명품특산물 마케팅 대상에 선정됐다.

 전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주)킨텍스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 공사는 '장수한우'로 주최 측과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장수군 명품특산물 장수한우는 돋보이는 행사부스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다양한 부위의 한우 및 한우식품의 시식행사로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주최 측이 마련한 부대행사인 주부요리경연대회에 장수한우를 협찬, 장수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만들어졌다.

 이와 아울러 행사장에서 펼쳐진 즉석 홈쇼핑에도 참가해 장수한우 선물세트를 즉석 경매하는 등 수도권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홍보와 판촉활동을 펼쳤다.

 특히 30여 명의 장수군 한우농가 대표들이 함께한 한우농가 판매체험 행사에서는 "내가 키운 장수한우"라고 관람객들을 향해 외치며 판촉활동에 나서 장수한우 브랜드에 대한 수도권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김홍기 사장은 "장수한우를 대한민국 대표 청정한우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수도권 홍보마케팅활동으로 장수한우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수도권 소비자를 늘려감으로써 유통을 확대하고 장수한우의 브랜드파워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